저축은행의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대원저축은행
저축은행 모든 임직원은
“금융소비자 보호”가 핵심 가치임을 인식하고,
금융소비자의 이익증진에 기여함은 물론, 모든 금융소비자와 함께
성장ㆍ발전하는 “가장 가치있는 금융회사”가 되고자
다음과 같이 행동규범을 정하고 적극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 하나!금융소비자를 불합리한 차별없이 공정하게 대하겠습니다.
- 하나!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명확하고 투명하게 제공하겠습니다.
- 하나!금융소비자의 정보와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겠습니다.
- 하나!금융소비자의 불만 처리와 피해 구제를 공정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며, 불편사항을 적극 개선하겠습니다.
- 하나!금융소비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역량 개발 및 성실ㆍ정확하게 업무를 수행하겠습니다.